로컬렉티브는 

지역에 숨겨진 우수한 자원을 발굴, 스토리텔링하고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의 콘텐츠를 기획, 직접 제작하고 홍보마케팅까지 연결하는 로컬 콘텐츠 전문 브랜드입니다. 
여성종합매거진 < 우먼센스 > 에디터, < 리빙센스 > < 밀크코리아 > 편집장 출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디렉터가 2021년부터 이끌고 있으며,
전국의 다양한 지자체들과 함께 폭넓은 작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.
로컬렉티브는 지역과 사람이 어깨를 포개고 지속가능하게 잘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하며, 
콘텐츠로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.

로컬렉티브가 일하는 방식 

많은 지역이 나만의 정체성과 스토리를 찾기 위해 고민합니다.
그러나 어디에서부터, 어떻게 우리 지역만의 이야기를 제대로 시작해야 할지는 어렵기만 합니다.  
사람처럼 로컬도 살아있는 존재입니다. 
한 지역이 지나온 생애 그리고 오늘의 표정 속, 지역만이 가진 고유한 맥락과 남다른 독창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. 
이렇게 찾아낸 새로운 관점으로 로컬의 우수한 자원들을 발굴, 큐레이션하고 재해석하면 
이전에는 몰랐던, 그리고 알면 알수록 흥미로운 로컬의 진짜 매력들이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. 
로컬텍티브가 잘 하는 것 

로컬렉티브는 지역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 마케팅 컨설팅 및 전략을 설계합니다.  
또한 브랜딩, 출판 및 사진/영상 제작, 전시/공간/행사 기획, 크라우드 펀딩 등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. 
로컬렉티브의 강점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콘텐츠 기획과 숙련된 제작 전문성, 다양한 분야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 등으로 
로컬의 자원을 폭넓게 콘텐츠화하는 것입니다. 
또한 제작된 콘텐츠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로컬렉티브만의 네트워크로 전문성 있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제안합니다.